CEO MessageCEO 메시지

안녕하십니까?
쎌바이오텍 대표이사 정명준입니다

마이크로바이옴 전문기업

불모지에서 시작된 쎌바이오텍

국내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시장에 첫 발을 내디딘 1995년 이래 쎌바이오텍은 최고 수준의 프로바이오틱스 기술 확보를 위해 매진하였습니다.
지난 30여년간 쎌바이오텍을 거친 수백명의 미생물 전문가들과 함께 지속적인 기술 혁신을 이루었으며 프로바이오틱스 전문가로 자리매김할 수 있었습니다.

다양한 기술 혁신 중에서 ‘듀얼(이중) 코팅’ 기술은 미생물 코팅 방법으로 프로바이오틱스 균주를
소장/대장까지 안전하게 살아있는 상태로 전달해주는 세계가 인정한 독보적인 기술입니다.

Global No.1 프로바이오틱스 전문기업 전경
Global No.1 프로바이오틱스 전문기업
쎌바이오텍이 55개 국가에 수출하는 세계적인 프로바이오틱스 기업으로 성장한 배경은 독자적 기술 기반이었습니다.
또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을 상용화하여, 종균 개발, 안전성 및 기능성 실험, 발효, 제품생산,
유통 및 전문가를 통한 판매가 한번에 이루어지는 One Stop SmartCare System을 구축하였습니다.
R&D 기반의 성공적인 롤모델
국내 바이오 벤처 1세대인 쎌바이오텍은 전체 직원의 30% 이상을 석·박사급 연구원들로 채용해 R&D를 회사의 최우선 성장 동력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2015년 World Class 300 기업으로 선정된 쎌바이오텍의 세포공학연구소는 종균의 DNA 분석, 임상 실험 등 다양한 연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국내, 외 종합대학병원과 협업하여 자체 보유한 프로바이오틱스 균주를 적용하여 장 환경 개선에 일조하고 있습니다.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분야는 활용 범위가 더욱 세분화되어 전문적인 연구 개발이 필요할 뿐만 아니라 과학적, 의학적으로 접근할 수 있는 R&D 기반 제조기술 보유 여부가 기업의 생존을 좌우할 것입니다.
R&D 기반의 성공적인 롤모델 연구실 전경

인간의 삶의 질(Quality of Life) 개선

쎌바이오텍은 매해 매출액의 5% 이상을 R&D에 투자하고 있는 만큼
장 건강을 통한 인간의 삶의 질 개선을 위해 부단히 연구하고 노력하는 기업입니다.
다가오는 미래사회에서 프로바이오틱스 산업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구축하고
세계인의 삶의 질을 높여주는 21세기 바이오 전문 기업으로 꾸준히 성장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주식회사 쎌바이오텍

대표이사/PhD 정명준

TOP